본문 바로가기

출장요리반

LA갈비구이

반응형



나의 사랑 너의 사랑 LA 갈비를 구웠어요.


핏물 뺀 후  양념 제조하고..ㅋㅋ 

양념에 버무린 고기는 다시 하룻 저녁 숙성시켰죠..

꼬박 하루가 걸린 LA 갈비랍니다.



부지런히 채소 육수부터 뽑고, 양념장 만들고, 양념에 재워두고... 하루를 꼬박 기다리면서 과연 양념은 잘 됐을까, 맛은 있을까.......

설레면서도 기대가 되고..막..~



이건 뭐 나의 그대도 아닌 것이... 고기 따위가 나를 이렇게 긴장시키다니. 별꼴이야~ ㅋㅋ 



더 맛있게 먹겠다고 파채와 상추를 꺼내 정성스레 양념해서 준비도 해 놓았구요..

크고 아름다운 접시를 선택해서 또  한 것  뽐내 보았습니다.


호사스러운 울 집 주말 점심 밥상.. 

호들갑 떨며 LA갈비를 한 입 베어 물었는데...........


꺅~~~~~


................................


.............


.......


고기가 너무 질겨요.. ㅠㅠ


지금 내가 씹고 있는 이것은 쇠심줄이냐, 고무줄이냐... ㅡㅡ


실망실망 대 실망~ ㅠㅠ


고기의 연육을 도와주는 파인애플도 쫑쫑 다져 넣었건만...

얘는 뭘 믿고 이렇게 질긴 거냐며..

하루 동안 들인 정성이 무색할 정도였습니다....ㅎㅎ


에라이~

냉동이라 그런가..?

냉동은 처음 사봤는데.... 이럴 줄 몰랐어.

다신.... 안 산다.!! 

반응형

'출장요리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다리찜  (10) 2013.12.02
골뱅이무침  (5) 2013.11.19
출장요리/깐쇼새우  (9) 2013.11.09
수중전골  (23) 2013.11.08
해파리마늘소스냉채  (16) 201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