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카롱

마시멜로우 마카롱/쁘띠갸토 마카롱

반응형





마시멜로우는... 마트에서만 사다 먹는 줄 알았건만..

 마카롱 클래스에서 새롭게 배웠어요..ㅎㅎ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요..

평소 마시멜로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걸 마카롱과 접목시키니 나름 괜찮더라구요..^^


쫀득쫀득~ 한 식감의 마시멜로우 마카롱 맛있어요..ㅎㅎ

냉장고에 쟁여 놓고... 한 개씩 꺼내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요즘은 아침밥 대신에 마카롱 하나 입에 물고 볼일보러 나가는 일이 많아요..ㅎㅎ

 냉장고에서 점점 없어지는 마카롱이 아쉽기만 합니다.^^


마시멜로우 마카롱과 함께 배운 쁘띠갸토 마카롱입니다.^^


신선한 과일과 직접 만든 패션푸르츠 젤리를 넣어 만든 쁘띠갸토 마카롱

만들고 다음 날 먹으면 촉촉하니 숙성돼서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아주 고급스럽고 맛도 좋은 쁘띠갸토마카롱.


손님 오실 때 꼭 대접해드리고 싶은 디저트에요^^




요고 자꾸 만들고 또 만들어야 하는데..


마카롱은 어찌나 도도하고 까다로운지.


한 대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얄미워요. ㅡㅡ


복습 할 때마다 다른 결과물에 정말 미치고 팔딱 뛰겠어요..ㅎㅎ

언제쯤....... 내가 마카롱을 이겨 먹을 수 있을까요..ㅋㅋ


아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