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반응형


사다 놓은지 오래된 딸기와..

유통기한임박해 오는 생크림이 자꾸 맘에 걸려서...늦잠을 잘 수가 없어요.

퍼뜩 일어나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어 봅니다.


이번에는 잘 될까... 걱정하면서 해본 생크림 아이싱.

역시나.. 깔끔한 아이싱은 언제나 어렵네요..ㅎㅎ;;;;



쯧.....자꾸 하다보면 언젠간 늘겠죠.^..^



케이크 윗면 장식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해야지.. 하고 맘 먹었다가.

자꾸만 하나씩 하나씩 부족해서 추가하다 보니..

뭔가 촌스러운 모양으로 변했어요..ㅎㅎㅎ


이러면서 연습하는 거라며..

나 혼자 또... 합리화 시키고 있습니다..^..^



일단 맛은 봐야하니께... 한 조각 잘라 사진 찍어 인증샷 남겨 놓고..

나머지도 조각조각 잘라서 경비원 아저씨께 갖다 드렸어요.


낮에 일 보고 들어오면서 보니.. 눈 치우시고 주차장에 얼음 깨느라 추우신데 고생이 많으시더라구요.

마침 경비실에 가니 아저씨가 안 계셔서.. 그냥 놓고 왔는데

맛있게 드셨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