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step-2 무스코코

반응형


오늘의 슈크레 케이크는 무스코코입니당. 


맛있다는 소문만 무성했던 무스코코를 직접 만들면서도..

 무슨 맛일랑가 몰랐었죠.


만들어서 케이크가 다치지 않게 잘 포장하고... 보냉 가방에 넣어 오는 중..

혹시라도 지나가는 사람이 잠깐이라도 스치면 무스코코 망가질까봐.. 인중에 땀차며 집까지 잘 달려왔더랬어요.




무스코코 까꿍~! ㅎㅎㅎ

빼꼼 내비친 단면이 이쁘기도 하지~^..^


무스코코는 코코넛 향이 옹골차게 꽉 찬 맛.. ㅎㅎ 


바삭하고 달달한 비스퀴와..

코코넛향이  충만한 무스크림이 아주 조화스러워요.


그나마 이번 무스코코는 재료 구하기가 쉬워서 다행이지 뭐예요..ㅎㅎ

다만..

비스퀴 만들 때...  열정이 필요해요..ㅎㅎ

심혈을 기울여야 잘 나온다는 점..ㅋㅋ


예전엔... 무스케익이라면 췟~!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무스케익 별로 안 좋아라 했는데,

요즘은 슈크레 다니면서 다양한 종류의 무스케익을 맛보고 있는 중이에요.


그리하여 포크들고 외칩니다.


먹어! 무스코코! 


이렇게 무스코코 조각으로 잘라 접시에 담아 샤랄라 한 입, 두 입... 먹어요.

매일 나 혼자 먹어요..

식구들은 무스케익 별로 안 좋아하니까 혼자 먹어요.. 


살쪄도 먹어요..

내일도 먹어요.. ㅠㅠ 

케이크 중독자 ..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