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스텝4- 호박치즈케익

반응형


가을이나 겨울에 어울리는 호박치즈케익...ㅎㅎ

그런데 차게 해서 먹는 거니.. 여름에도 괜찮은 거 같아용~ ^^



케익 시트 대신... 파트슈크레와 스트로이젤이 들어가는 케익입니다.

치즈케익과 고소한 파트슈크레, 스트로이젤이 아주 그냥 너무 잘 어울려요.

고소하고... 씹는 맛도 있고.~



많은 양의 단호박이 들어가요.

굳이 설탕을 넣지 않아도 단호박의 단 맛으로 충분해요.

맛이 참 깔끔하니 고소하고....

호박치즈케익이............................ 너무 좋아요 ㅠㅠ


단호박 치즈케익 한 판 구워서 참 여려명 나눠 먹었는데...

한결같이 다들 반응이 좋아서..^^;;


또 구워야 될 것 같아요.ㅎㅎ

한 개씩 아껴 먹으려고 조각조각 잘라서 랩핑해서 냉동 시켜 놓았는데...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뺏기고.. ㅡㅡ;;;

아무래도 조만간 또 구워야 될 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냉침해둔 홍차와 한 조각.


아.. 달지도 않고 고소하니 너무 좋아용 ㅎㅎㅎ


슈크레에는 치즈 케익 삼총사가 있어요.

바닐라 치즈케익. W치즈케익. 호박치즈케익 이렇게^^

그런데 어쩜 치즈케익 삼총사가 다 맛있어요... ㅠㅠ


제가 치즈케익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특히 호박치즈케익 진짜 괜찮아요^^


슈크레에서 케익 구울 때는 스텝분들께서 완성된 반죽을 오븐에 넣어 구워주시는데..

제 호박치즈케익은 아마도 오븐에서 열이 센 가장자리에 넣으셨나 봅니다... ㅡㅡ


아.... 너무 색이 진하게 났어요.ㅠㅠ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색을 원했는데... ㅜㅜ


담에 구울 때는... 그땐 신경써서 노릇노릇 예쁘게, 그리고 맛있는 호박치즈케익을 구워보겠습니다..^^


암튼...


호박치즈케익 맛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