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스텝4 애플타르트

반응형


가을에 봤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ㅋㅋ 애플타르트지만..

그래도 먹음직스럽게 보이긴 하죠?^^



위에도 엄청난 양의 사과가 들어가지만..

안에도 사과를 직접 졸여 만든 사과콤포트가 들어가요..


누가봐도.... 애플타르트.

한 입 먹으면 사과가 입안 가득 느껴집니당.. ㅎㅎ


사과를 예쁘게 올려 놓고 구우면..

아름다운 한 떨기 꽃 한 송이가 타르트 위에 짠~ 하고 피어나는 게 포인트지만..


저는  2%부족한 꽃이 되었지 뭐예요..ㅎㅎ

사과 올리는 거 은근 어려워요.. ^^




1박2일 숙성시킨 파트슈크레에.. 직접 졸여 만든 사과 콤포트..

그리고 달콤한 비법의 아몬드크림까지..

달콤하고 향이 좋은 애플타르트의 맛이 상상 되시죠?^^


비오고 흐린 날..


커피 한 잔과 즐기는 애플타르트 한 조각..


딱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