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노원/도봉/의정부/양주 베이킹 클래스. 단호박롤케익

반응형



단호박 롤케익을 만들어 봤어요..~

입추가 지나면서 부터 자꾸만 단호박. 당근케익. 몽블랑이 땡기기 시작하더니..

나를 또 주방으로 이끌어 모두 한 번씩 만들어 봤어요~ㅋㅋ

오늘 단호박 롤케익까지 세 가지 케익을 모두 만들고, 맛보고, 나눠주고 다 했습니다~ ㅎㅎㅎ



아직 수정해야 될 부분들이 있어서..

다시 만들어 봐야 알겠지만


맛있는 단호박을 사야하는 게 제일 큰 숙제인 거 같아요..~  

맛있는 단호박만 있다면 일단 80%는 먹고 들어간다고 봐야죠..^^


바삭한 비스퀴에... 부드러운 단호박 크림을 듬뿍 넣고 돌돌 말아~ 완성 하긴 했는데.....


단면이 참 심심하네요 ㅎㅎ;;


삶아 놓은 단호박도 많이 남았고.. 크림 안에 넣어야지 했던 게 깜빡했더니

조금  부족해 보이죠? ㅎㅎ



오늘 만든 단호박 롤케익...

70%만 맘에 드니까..

나머지 더 보완해서 담엔 더 완벽한 단호박 롤케익을 만들어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