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노원/강북/남양주/의정부/양주베이킹 클래스, 망고프로마주 수업 후기

반응형

노원/도봉/남양주/의정부/양주베이킹클래스, 망고프로마쥬 수업 후기

망고프로마쥬 수업 스냅 사진입니다~


상콤함을 담당하는 치즈크림을 만들고 계세요~


이게 생각보다 쉬운 과정이라.. 초보여도 손쉽게 무스 케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패션후르츠 퓨레와 망고퓨레가 들어간 무스를 제조하는 사진입니다..ㅎㅎ


차갑게 식혀서.. 생크림과 섞은면 끝.


손쉽게 망고프로마쥬가 완성 되는 거죵~ ㅎㅎ



비스퀴조콩드와 치즈크림을 넣고


마지막에 망고 무스를 부어주시고 계시는데...


그런데..


저는 반짝이는 수강생님의 손톱에... 참 관심이 많습니다..ㅎㅎㅎ

반짝반짝... 저도 저런 네일아트 한 번 받아 보고 싶은데

맨날 밥하고 케익만들고 하는 제 손엔... 사치 ㅠㅠ

냉동실에 넣고 잠시 굳히는 동안..

우리는 케익과 홍차를 마시며.... 우아하게 수다도 떨어 봅니다^^


오늘은 티라미수, 망고프로마쥬, 딸기쇼트케익을 대접해 드리고~


공통 관심사인 베이킹에 대해 이것저것 얘기하다 보면 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


오늘 두 배합으로 만들어 가셨어요~

한 개는 집에서 드시고, 한 개는 선물 하신다고^^


아무쪼록 맛있게 드셨길 바라고요~


오늘 울 수강생님 직장생활 하며 잠시 시간내서 오셨는데..


열정 가득한 모습 부럽기도 하고 참 보기 좋았어요.~



오늘 고생 많으셨고요~


담에 또 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