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딸기다쿠아즈

반응형


오늘은 딸기다쿠아즈 소개해 볼게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케익 딸기 다쿠아즈입니다..^^


흰자로 풍성하게 머랭을 올려.. 슈가파우더, 아몬드 파우더를 넣고 반죽~

틀에 두툼하게 팬닝하여 구우면 바로 다쿠아즈가 완성 되는 거죵.. ㅎㅎ



다쿠아즈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 가지 크림을 만들어 모양깍지로 장식을 해봤는데.

왜이리 어설픈가요? ㅡㅡ;;;


그리고 가운데 딸기 듬뿍이 참 예쁘긴 하지만

결국 딸기다쿠아즈 케이크는..

뭔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쩝.

오늘의 딸기다쿠아즈는


오븐 온도도 잘 못맞추고.. 오버 베이킹 되는 바람에.. 색도 진하게 나고..


이것저것 마음에 안드는 거 투성이.. ㅎㅎ ㅠㅠ


크림도 다시 만들어 보고..

다쿠아즈도 다시 굽고...

다시 다~ 해봐야 할 게 많네요..^^;


매일이 연습이고... 복습이고, 예습인 하루를 보내고 있느라...

블로그에 점점 소홀해지고.. 글도 뜸해지고 그러네요 ㅠㅠ


작고 소소하게 시작한 베이킹클래스가.. 아주 바쁘게 돌아가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참 바쁜 것 같은 느낌이에요.

예전처럼 맛있는 음식 사진 올리면서 댓글도 쓰고... 그렇게 즐겁게 블로깅 하기위해서..

올 해는 더더 분발해야 되는데.. 그럴 수 있을까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