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노원/도봉/남양주/의정부/양주베이킹클래스, 수플레플레인롤케이크

반응형


연휴 편안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도 어제까지 고생했으니까... 오늘만큼은 편안히 쉬겠노라 다짐했건만..

아침 밥 먹고 나니... 이놈의 손이 근질근질...


얼른 아침 설거지 끝내놓고..


오븐도 켜고, 핸드믹서 들었어요...^^


그리하여 오늘의 디저트는..


수플레플레인롤케이크입니다.~ ㅎㅎ



오늘 롤케익의 반죽은..


익반죽으로 만들었어요..


익반죽은 좀 더 쫀쫀하고 탄력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죠..^^


맛있는 롤케익을 먹겠다는 일념하나로... 귀찮지만 기꺼이 수플레 반죽으로 수플레 롤케익을 만들어 봅니다.. 


수플레 반죽으로... 시트가 완성되고


이것저것 양념을 첨가한... 풍부한 맛의 우유크림을 수북하게 올려 롤을 말았어요.


두툼하게 한 조각 잘라 우유 한잔 마시니..


배도 부른것이 참 쓸모 있는 롤케익이더라구요..^^


하지만..


이것저것 여기저기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어서요..


다시 또 만들어 봐야겠어요..


뭐든지.. 한 번에 완성하고 성공하면... 제가 아니지요 ㅠㅠ


같은 거 여러번 만드는 거 참 싫어 하는데... 다시 마음 다잡고 만들어 보겠습니당.. ~


노원/강북/의정부/남양주/양주베이킹클래스 ,

 3월 원데이 클래스 수업 공지 ==> http://pjsjjanglove.tistory.com/16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