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그때그집 족발& 롯데리아

반응형


강남구청역에 있는 그때 그집.

그때 그집은 족발집인데요..


이 집이 족발을 팔아서 강남의 건물을 샀다는... ㅡㅡ;;


그정도로 손님도 많고... 손님이 많은 이유는 맛이 있어서라더군요.ㅎㅎ


처음 그때그집 족발을 맛 봤을 때 맛있더라구요..

그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슈크레 수업 끝나고 족발을 포장해서 갖고 왔어요.


그때그집 족발은 대.중.소 그런 거 없구요 ㅎㅎ


무조건 한 사이즈.. 가격은 45000원입니다.. ㅡ,.ㅡ


그리고 꼬들한 맛, 부드러운 맛... 두 가지에서 고를 수 있구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부추 무침도 맛있고.. 상추와 오이도 푸짐하게 주고..ㅎㅎ


그런데 오늘 먹은 그때그집 족발은..


좀 냄새가 나서.. ㅠㅠ 많이 아쉬웠어요..  훌쩍~


담에 또 내돈 주고 먹긴 좀 그렇고..


아~ 누군가 사준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ㅎㅎㅎ




요즘 짬뽕이 대세라 그런가..


롯데리아에서 짬뽕맛 햄버거가 나왔더라구요..ㅎㅎ


이름하여 마짬버거.


집 앞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츄리닝 입고 후딱 가서 마짬버거 하나 사왔습니다..ㅎㅎ 


빵대신 짬봉라면.. 그 안에 고기 패티.


훔~


마짬버거................


그냥 한 번 먹어 봤으니 그걸로 됐어요...ㅎㅎㅎ


어떤 사람은 마짬버거를 라면처럼 끓여 먹는 사람도 인터넷에서 봤어요..


그런데 국물이 진짜 맛있다던데..


저는 그러고 싶진 않습니다... ㅎㅎㅎ


롯데리아에선 항상 새우버거만 사먹어요..


전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