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행주산성 원조국수집/양이 많아 먹다치짐 주의..ㅎㅎ

반응형


얼마전 능곡역에 다녀올 일이 있었더랬어요...


짧게 볼일을 마치고..


여까지 왔으니 입에 뭐라도 넣어줘야지 않겠냐며..


근처에 행주산성 맛집이 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ㅎㅎ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이 집은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의 성지? 라고 불리을 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래요. ^^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의 입구인데...


와~


이때 시간이 4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어요.


보통 이시간쯤 되면 좀 한가할 법도 한데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ㅡㅡ




홀에 무슨 우물 같은 것도 있고...


여튼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ㅎㅎ


막 깨끗하고 깔끔하고 이런 거 따지진 마시고...ㅋㅋ


양 많고 푸짐한 국수 드시러 한 번 가보세요 ^^



처음엔 이게 뭔가 했는데..


자전거 거치대더라구요..ㅎㅎ


역시.. 자전거 라이딩족의 성지다워요..ㅋ 



여기 메뉴는.. 비빔국수 & 잔치국수 딱 두 가지입니다.


가격은 4000원씩이고요...^^


무조건 선불입니다...^^




테이블에 비빔국수 양념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입맛에 맞게 뿌려먹으면 되는데요.


무엇보다.... 어찌나 양이 많은지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와~ 먹다 지치것어요..ㅋㅋ


그릇이...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냉면그릇이 아니라는 점~ ㅎㅎㅎ


넓고 깊은 양푼 수준이라는 거 참고하세요 ^^




김치는 잔치국수랑 먹기 딱 알맞게.. 맛있게 익었어요.

뭔가 라면도 생각나게 하는 맛이랄까요?ㅎㅎ

김치는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ㅎㅎ


참고로 국내산이래요...^^



저는 무조건 날이 더우나 추우나...  잔지국수 완전 좋아해요.


사진엔 그냥 보통크기의 냉면 그릇처럼 보여서 아쉽지만..


사실 반도 다 못 먹고 남겼어요.. ㅡㅡ


국수 한 봉지 다 삶아서 말아 놓은 것 처럼... 양이 어마어마해요...


먹어도 먹어도 국수가 계속 생겨납니다.. 히히^^(뻥이에요..^^;;)


그만큼 양이 많다는 걸 강조하고 싶었오요~



그런데 더 대박인건..


양 많이 달라고 하면.. 저것보다 더 많이 주신대요..^^


여자분들은 저거 한그릇 다 못 드실 듯 합니다.. ㅎㅎ




역시나 테이블에 양념 간장이 준비 되어 있구요..

이 양념 간장을 처(?)먹어야 간이 맞아요.


잔치국수의 국물은 군더더기 없는 멸치육수...

파와 김가루가 전부에요.


집에서 해먹는 맛? 딱 그정도?


이것저것 양념으로 치장하지 않은 정직한 멸치육수 맛입니다..

전 싱겁지도 그렇다고 막 진하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비빔국수 역시..

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집 근처에 원조국수집이 있었더라면..가끔 국수가 땡길 때 찾아가게 될 것 같아요.


싸고, 양 많고, 맛도 좋고...^^


조금 멀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월요일은 휴무래요.

위치: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83-3

영업시간: am 10:00~ pm 10:00


주차는 아저씨가 안내하는 대로 가야해요.. 우리 맘대로 가고 싶은데 못가게 막 막아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