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 180오븐/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수제디저트

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베이킹/민락동수제디저트/의정부디저트카페/민락동디저트카페

수제케이크카페/180오븐/180도 오븐/180도씨오븐

블루베리치즈케익/티라미수


내일은 새로운 맛의 마카롱을 선보이려고.. 저녁에 부랴부랴 작업을 했더랬어요.


보기엔 참... 멀쩡한 것 같지만


 계량 실수한 것도 모르고... 신나서 사진찍고 그랬네요.


나중에 뒷정리 하다보니.... 뭐 하나를 빼먹고 만들었지 뭐에요.. ㅡㅡ


하아~


낼 다시 만들어야 될.... 마카롱입니다.. ㅠㅠ


머리가 나쁘니 몸이 고생입니다.. ㅠㅠ






티라미수 주문이 들어와서 핑계끔 하나 더 만들었어요... ㅎㅎ


마스카포네가 듬뿍~ 들어간..


우유맛 진하고 커피맛 가득한.. 맛있는 티라미수에요.


내일은 쇼케이스에 티라미수도 넣어 둘게요^^




그리고... 블루베리 크림치즈 케익이에요.


제가 좀 거친녀자라..


케익이 여리여리한 맛이 없고... 


좀 노는언니 같은 느낌의 케익입니다만..ㅎㅎㅎ


하지만..


그동안 여러 번 만들면서... 맛있다는 걸 잘 못느꼈던..


하마터면 버릴 뻔 했던 레서피인데요...




제가 레서피 정독을 하지 않고... 그냥 만들어서 맛이 그 모양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ㅠㅠ


오늘 차근차근.. 하나하나 살피며 다시 만들어 보니..


블루베리 치즈케익은..


맙소사..


맛있는 케익이었어요.. ㅡㅡ




머리 나빠서 마카롱을 한 번 더 만드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난독증까지 있나 봅니다.. ㅜㅜ


왜이럴까요?


나이 먹어서 그런 걸까요??


힘드네요.. ㅠㅠ 


180℃ 오븐 수제케이크 카페 주소: 의정부시 민락동 750-10번지. 솔빛유정유치원 입구쪽에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