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 180오븐/흑임자무스케익,스페셜브라우니

반응형

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디저트/수제디저트/의정부수제케이크/수제케익/디저트카페/의정부베이킹공방

공방카페/민락동디저트/디저트카페/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수제케이크/수제케이크주문/케이크주문

180오븐/180도 오븐

흑임자무스케익/스페셜브라우니

흑임자무스케익 주문들어와서..

이 참에 카페 판매용으로 한 개 더 만들었어요.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크림 같은...

흑임자의 고소함이 진동하는 갠적으로 참 좋아하는 무스케익입니다.. ^^




이게 보기에는 참 투박하고 맛있는 비주얼이 아니라서 참 안타까운데요..


얘가 또 보기랑 다르게.. 엄청 꼬소하고 또 꼬수해요..^^


흑임자 페이스트를 직접 만들어 두 가지 무스에 팍팍 넣어주고...

시트는 바삭한 다쿠아즈인데요.. 


여기에도 미리 한 번 로스팅 해서 넣은 통아몬드가 엄청나게 들어가서 고소할 수 밖에 없는 무스케익인 것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따라 왜이리 사진이 발로 찍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ㅡ,.ㅡ 


열번을 찍어도, 스무번을 찍어도 맛있게 안 찍히네요 ㅠㅠ



어찌됐든 스페셜브라우니도 구웠어요.




반죽에는 다크초콜릿, 그리고 사워크림. 견과류를 듬뿍 넣었어요.


미리 로스팅 해서 넣은 견과류 씹히는 맛이 고소하고요,  부드러운 시트가 매력이라면 매력이지요^^


내일은 쇼케이스 안에..


스페셜브라우니와, 흑임자무스케익 넣어 둘게요...^^


언넝 오세용 ㅎㅎ



180오븐 수제케이크 카페에서는 케익 주문및 베이킹 수업도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은 문의주세요.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750-10 푸른빌 1층 180오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