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 180도씨오븐/얼그레이롤케익,딸기롤케익.말차롤케익,퐁당쇼콜라마들렌

반응형

의정부베이킹/의정부디저트/의정부케이크/의정부주문케익/주문케익

퐁당쇼콜라마들렌/얼그레이롤케익/딸기롤케익/말차롤케익

민락동베이킹공방/의정부베이킹공방/180오븐/180도씨오븐



반짝반짝 윤기좔좔 퐁당쇼콜라 마들렌이에요...^^


한입 베어물면 와그작 깨지는 초콜릿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마들렌이 맛있어요^^


마들렌 속에는 초코 소스를 만들어 넣어 주었어요. 그래서 더 촉촉하고 부드럽고 막.. 그렇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마들렌은 카페&캐러멜 마들렌이에요.


이 마들렌 역시.. 속에는 캐러멜 소스를 넣어 주었구요,,


커피 넣은 스트로이젤을 위에 뿌려 같이 구워낸...


캐러멜과 커피의 조화는 아주아주 굿입니다..^^


달지 않고 향긋한 카페&캐러멜 마들렌 맛있어요^^




그냥.. 퐁당쇼콜라 마들렌이 이뻐보여서 한 컷 더 넣었어요..ㅋㅋ



그리고 요즘 너무나도 핫한 얼그레이 롤케이크에요..^^

 스위츠 플래닛의... 바로 그 얼그레이 롤케익이에요.


요즘 자주 굽고 있어요^^


바삭한 다쿠아즈에도 얼그레이티가...

그리고 크림속에도 얼그레이가..

향도 막 강하지 않고 은은하니 딱 제 취향입니다..^^



내친김에 롤케익만 만들어 봤어요.

딸기롤케이크, 말차롤케이크...얼그레이롤케이크.. ㅎㅎ


말차 롤케이크역시 다쿠아즈 시트고요...

크림에는 화이트 초콜릿과 생크림 그리고 말차가루를 넣어 맛을 더했구요..

심심할까봐 밤도 넣어 주었어요...ㅎㅎ


내일은..


딸기롤케이크. 얼그레이롤, 말차롤케이크 넣어 둘게요...^^

따끈한 커피랑 한 조각 드셔보세용 ㅋㅋ



저희 180오븐에서는 케익과 커피 판매는 물론 베이킹 수업도 겸하고 있습니다.


1월 커리큘럼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http://pjsjjanglove.tistory.com/notice/1937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75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