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졸업. 입학 선물로 좋은 빕스 (공릉점)

반응형

오늘은 김고딩의 졸업식이 있는 날이었어요.


아침 일찍부터.. 꽃단장에 매우 신경을 썼어요...


왜냐면...김고딩이 지네 엄마 아빠는 오지 말라고 해놓고는.. 저만 오라고 특별 초대를 했거든요.


어차피 김고딩 엄마 아빠는 바빠서.. 졸업식에 와봤자.. 발도장찍고 바로 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아예 오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이래저래 잉여로운 저밖에..갈 사람이 없습니다.. ㅎㅎ;;


그런데.. 제 졸업식도 아닌데 괜시리 눈시울이 뜨거워 지더라구요... 역시나 이별은 다 그렇게 슬픈가 봅니다.. ㅋㅋ



일단..졸업식을끝냈으니..점심으로 자장면 먹어야 정석(?)인듯 하지만.. ^^;;;


근처에 있는 빕스에 가기로 했어요.


점심시간과 맞물리기도 했지만...졸업식 으로 많은 사람들이 붐볐어요.


그래서 웨이팅만 40분 했다는....ㅡㅡ;;;


40분 이상 기다린 고객에게는...고구마 그라탕 쿠폰을 바로 지급 하더라구요... 오호~~


어차피 기다리실꺼면... 힘들어도 꾹~~ 참았다가... 공짜 쿠폰도 꼭 챙기자구요 .ㅎㅎ


암튼..우리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어요.. 얼마전에 남친에게 차인 김고딩의 비하인드 스토리 듣느라... ㅎㅎㅎ


그럼...늘 ~~ 뻔한 그림들 이지만.. 식상하실수도 있겠지만..


먹은거..자랑질 해보겠습니다.. 풉~


빕스 공릉점 이구요... 지하철 7호선 공릉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러브와인 어쩌구 저쩌구... 담당 서버가 주문 하는데 뭐라고 뭐라고 하더라구요..


전혀...귀에 들어오질 않습니다...


우린.. 샐러드바 먹을거거덩여~


김고딩도 스테이크 별로 안좋아하고, 저는 여기 스테이크 별로구요...^^;;;;


설명 쭉~~ 듣고 " 걍 샐러드바 2인이요~ " 라고 말했죠 ㅡㅡ;;;

 

 


헐~ 이거 또 사진이 뒤죽박죽 돼 버렸네... ㅡㅡ


이거 중간에 먹은건데...


암튼.. 설명 드리자면 얘는 벨기에식 홍합 스튜래요.


그냥 홍합탕 같은데.. 짭짤하기만 하고 말이죵 ㅡㅡ;;;

 

 


브로컬리 스프 맛좋아요~~ 크루통도 몇개 떨궈주고...^^

 

 


비빔밥..이에요. 참기름 듬뿍 쳐서 슥슥 비볐더니...


움~~  요고 쫌 맛있었어욤... ㅎㅎㅎ

 

 


이것은~... 바로 기다린 댓가로 받은... 공짜 쿠폰!!


고구마 그라탕이에요..


그냥 삶은 고구마에 피자치즈만 얹어 나왔는데요... 달콤 하면서도.. 쭈욱~ 늘어지는 치즈가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

 

 


다크써클에 좋은 연어도 크림치즈 올려 토핑도 뿌리고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또띠아도.. 내맘대로 토핑 얹어 왔구요..


빕스 새우는..다들 맛있다고 하지만.. 전 까는게 넘 번거롭고 지저분 하고.. ㅡㅡ;;;;

 

 


토다이 처럼.. 여기는 카드를 주는데요..


먹고싶은 파스타 쪽에 카드를 꽂아 두고 오면... 자리까지 친절하게 서빙해 줍니다... ^^


양이....너무나 코딱지 만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먹고 또 먹으면 되니까요. ㅎㅎㅎㅎㅎ

 

 


이것이 제일 처음 먹은 접시인데... 사진이 왜 순서가 뒤바뀐건지.. ㅡㅡ;;


암튼..샐러드로 먼저 입을 풀어 주었구요..^^

 

 


샐러드 담으로... 쌀국수도 한 그릇 흡입.

 

 


요 피자는... 듣보잡이었어요..


토핑이...유자ㅡ,.ㅡ  난 그냥 피자치즈가 좋은데 ...

 

 

내가 만든.. 크로아상 샌드위치.

 

 


치커리가 칠렐레 팔렐레~~~


디저트 코너 가서 일단 크로아상을 하나 집어 옵니다.


그리고 샐러드코너에 가서... 좋아하는 야채들을 적당히 담구요...


저는 머스터드 소스를 가져 왔어요.


그리고.. 카프리제도 가져 왔구요...


그리고 이것들을 합체 시키면..맛있는 크로아상 샌드위치가 되는 겁니다.. ㅎㅎㅎ

 
맛은 뭐 ㅋㅋ

 


얘는 요거트에요..

섞지 말고 그냥 먹는 게 더 좋아요 ㅎ

 

 


수다떨때 절대 필요한..... 나쵸~!!!!!!!!!!!!!!!!

나 나쵸 좋아함 ㅋ

 

 


커피와..치즈케익 글구 티라미슈 까지...

거~ 하게 먹었음.

토~ 하게 먹었음.

나는야 위대한 식신여왕.

 

 


치즈케익이..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네요.. ^^

 

 


토마토 스파게티는.. 주문한 사람이 많아서 한참만에 먹었어요...

 



금방튀겨 따끈하고 바삭했던....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 짱~!!!


젤로 맘에 들었던 오늘의 고기~!!!!!!!



이렇게 오늘도 토나오도록 먹었어요 ㅡㅡ;;;


졸업 선물로...이렇게 밥 한끼 대접 했는데 무한 감동 하더라구요...


입학 선물로.. 또 한번 부탁 한다고 하길래..닥치라고 했오요 ㅡㅡ;;;;


암튼 오늘 김고딩 졸업 축하 하고....


앞으로 다가올 대학생활이... 재미있고 보람됐으면 좋겠어요..


좋은 친구도 많이많이 사귀고.... ^^



계산할때는.. SK 통신사 카드로..20% 할인 받았구요...


CJ패밀리 카드에 적립도 했어요....


그리고 나머지는..추석때 선물받은 상품권으로 계산 했구요...ㅎㅎㅎ


상품권 선물 또~ 받았음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