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오레오마카롱. 얼그레이롤케이크,주문케이크

반응형

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카페/180도씨오븐/180오븐/의정부마카롱/민락동마카롱

의정부수제카카롱/민락동수제마카롱/오레오마카롱/의정부마카롱

의정부얼그레이롤/의정부얼그레이롤케이크/의정부주문케익/민락동베이킹공방

의정부베이킹공방/고메버터마카롱




아몬드가루 테스트 할 겸 오레오 마카롱을 굽고있어요..


아몬드가루가 자꾸만 뻥카가 나와서 예민해졌지만..


가래떡을 넣고 굽는 순간 다 잊어 버리고..


맛있게 구워지는 가래떡에만 시선이 꽂혀있는 저랍니다... ㅎㅎㅎ


사진도 사실 가래떡 때문에 찍었다는 점... ^..^




그동안 잘 나왔던 아몬드가루가... 어느날 갑자기 속이 빈 꼬끄로 구워져서 참 속상했더랬어요.. ㅠㅠ 


그래서 그 아몬드가루를 사고 또 사고..했지만 역시나 결과는 똑같았었죠..


이런저런 방법으로 해 본 결과....


가장 중요한 점을 그동안 제가 너무나도 간과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ㅠㅠ 


항상 아몬드가루가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봅니다.. 


아... 꽉찬 꼬끄를 보니 기분이 넘나 좋아서 입꼬리가 나대기 시작하네요..


진짜 좋아서 미치겠습니다.. ㅎㅎㅎ




얼그레이롤케익이에요.


주문 케익으로 만들었어요..


크림에도 비스퀴에도.. 얼그레이가 가득한.


갠적으로 제가 참 좋아하는 케이크라 만들 때도 기분 좋은 얼그레이 롤 케익입니다...^^



롤케익 박스를 바꾸었는데..


역시 흰색이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마카롱은 현재 후랑보아즈, 초코. 유자. 오레오 이렇게 네 가지맛 준비되어 있구요..


곧... 말차 마카롱. 콩가루 마카롱도 만들어 놓을게요..^^


내일의 케익은...


W치즈케익. 얼그레이롤. 당근케익. 가나슈초코케익 있어요..^^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민락동 750-10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