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 180오븐/얼그레이오렌지토르테,티라미수, 가나슈초코케익

반응형

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주문케이크/의정부케이크/수제케이크/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베이킹

민락동수제케익/180도씨오븐/180오븐/의정부주문케익/민락동케이크/수제케이크/주문케이크

디저트카페/수제디저트/의정부카페/얼그레이오렌지토르테/의정부티라미수/초코케익



오늘도 열심히 만들었어요...^^


얼그레이오렌지토르테입니다..^^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 케익도 제 취향이네요 ㅎㅎ



가나슈가 듬뿍~


가나슈 초코케익입니다.


가운데에 산뜻한 크림과 가나슈의 조화가 아주 좋은 케이크죵 ㅎㅎ


꾸덕꾸덕~ 하지만 진하지 않은..


초코맛 충만한 달지 않은 케익이랍니다..^^




마스카포네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티라미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치즈무스와 커피 맛이 잘 어울리는... 케이크지요^^


티라미수 맛은 이미 잘 알고 계시기에... 이 맛을 설명하자면 입 아프고 손 아프죵 ㅎㅎ






그리고 과일올라간 타르트가 오후에 나올 예정이구요...

일단 요렇게 세 종류의 케익을 준비해 놓고 있겠습니다.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민락동 75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