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포레노아. 크로와상. 딸기케이크. 티라미수.쿠키선물세트 주문

반응형


의정부디저트/의정부케이크/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크로와상/의정부빵수업/의정부크로와상수업

180오븐/180도씨오븐/의정부주문케이크/수제쿠키선물세트/딸기요거트케이크/뻥오쇼콜라/크로와상/크로아상/

티라미수/의정부티라미수주문




요즘 연습하고 있는 크로와상 그리고 뻥오쇼콜라입니다.


밀가루도 바꾸고...


물론 좋은 버터를 사용해서 만들어요..^^


제가 먹고, 주의 사람들 나눠주기도 할꺼니까요^^






크로와상의 생명인 결을 살리고자.


무던히 애쓰고, 신경쓰며 접고, 밀고. 접고.밀고...


결코 쉬운 작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계가 아닌 손으로도 이렇게 만들 수가 있답니다..^^




벌집 보양의 내상을 기대하며 조심스레 슥슥 잘라 보았어요..


사실 아직도 부족하긴 하지만..


성질이 급해서 발효 시간이 더 남았음에도 그냥 구워버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내상이 아쉽네요..^^;;;



꾸준히 더 연습할게요..



그리고 이 크로와상과 뻥오쇼콜라는 곧.. 수업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용~~~ 




그리고 4월의 새로운 신상...


체리브라우니입니다..




그냥 단순한 브라우니가 아니랍니다.


속에 들어가는 초콜릿도 만들고, 위에 뿌리는 카카오 샤브레도 만들고...


그리고 맛있는 아마레나 체리도 넣고요...


맛을 더 업시켜주는 리큐르도 듬뿍~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맛의 체리브라우니.도 곧 수업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당..ㅎㅎ



참고로 내일  이 체리브라우니는 판매할 예정이구요..


아주 소량 남았어요..ㅎㅎ




그리고 주문 케이크 앤드 수제쿠키 선물세트입니다.


예전에 케익 주문하시고.. 서비스로 드렸던 쿠키를 맛 보시고는.


바로 주문 주셨어요^^


세 가지 맛의 쿠키...




맛있게 드셨다고 전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밤에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구리다고.....쓰고


야근 했다고 혼자 투정부려봅니다..ㅎㅎ



요거트 딸기 생크림 케익이에요..^^


새콤달콤 딸기까지 듬뿍~


맛있게 드셨길요^^




남편분 생일 케익이라고.... 나중에 말씀해주셔서 알았어요..ㅎㅎ


애들 생일인 줄 알고..


참.. 아동틱한 생일 픽을 꽂았었는데.... 바로 바꿔드렸어요^^


입맛에 맞으셨는지 궁금하네요^^;;




딸기카스테라 롤케익인데요..


전에 주문주셨다가...


또 주문해주셨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모양이 안 예뻐서 괜히 죄송하네요 ^^;;;



하~


언제쯤 실수 없이 예쁘게 잘 만들 수 있을까요.. ㅠㅠ






이번에도 생일케익입니다.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듬뿍~ 커피시럽 듬뿍 발라 부드럽고 진한... 그런 케익이라죠^^


인기 많은 티라미수입니당.. ㅎㅎ



의정부 주문케이크. 그리고 수제케익을 원하신다면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xexity00

인스타: 180 oven

매장주소: 의정부시 민락동 750-10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