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수제케이크/수제케이크주문/베이킹클래스

누가쿠키/누가쿠키수업/단호박치즈케이크/오렌지치즈케이크수업/베이킹

카페창업메뉴/카페창업/베이킹수업/180오븐/180도씨오븐/원데이클래스/마카롱/의정부마카롱

마카롱클래스/마카롱원데이/마카롱대량생산/마카롱창업반/마카롱


지인분께 선물할 겸, 겸사겸사 수업 신청 해주셨어요..


단호박치즈케이크 앤드 누가쿠키


부디 좋은 선물 되셨길 바랍니다..^^




큰맘 먹고 마카롱 박스를 주문 제작했는데...


해놓고 보니 맘에 안드는 부분들이 이제서야 눈에 보이네요.. ㅡㅡ




마카롱 10개 들어가는 박스이건만..


요즘 새롭게 굽고 있는 마카롱이... 갈 수록 크키가 커져서 박스에 다 안 들어 갑니다.. ㅠㅠ

다시 사이즈 조정 잘 해야 될 것 같아요. ㅠㅠ


어쨌거나 말입니다..


내일 오시면....마카롱 다양하게 준비해 놓고 있겠습니다.


더블라즈베리, 말차. 초코아몬드. 돼지마. 티라미수. 유자, 망고요거트. 체리. 캐러멜, 흑임자인절미 마카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마카롱 드시러 오세요~




생일 케이크로 주문 주신 체리 케이크..


요즘 체리가...맛있더라구요.


체리 듬뿍듬뿍 넣어 만든 체리 쇼트케이크...


주문 케이크는 최소 3~5일전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느 날의 수업 풍경이네요..


대전에서 오신 수강생분과의 세 가지 만드는 시간..




누가쿠키. 오렌지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새롭게 디저트카페를 준비하신다고 했는데... 부디 준비 잘 하셔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배고파서 만들어 봤어요.. ㅎㅎ

오징어 먹물 치즈빵. ㅎㅎ


이 빵에서는 두 종류의 치즈가 열일하고 있네요.. ㅎㅎ

짭쪼름 고소한 게 딱 제 스타일입니다..^^



의정부 베이킹 클래스 180오븐에서는 여러 가지 기념일 케이크 주문과..

베이킹 클래스, 카페 창업에 필요한 메뉴, 마카롱 창업반 등 다양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다양한 마카롱을 준비해 놓고 있으니... 가까이 계신 분들 관심가져 주세요^^


Posted by 영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