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마들렌/크림치즈쿠키/초코주르륵케이크/말차갸뚀쇼콜라

반응형

#카페쿠키#크림치즈쿠키#카페메뉴

포천 고모리에서 한옥카페와 한식집을 운영하시는 수강생님과 함께한 크림치즈쿠키입니다..

만들기 쉽고 홈메이드스러운 크림치즈 쿠키가 맘에 드신다고 하셨는데... 부디 인기 품목으로 거듭났음 좋겠어요~~

 

저도 곧 카페에 놀러 갈게요~~~

 

 

#마들렌#카페품목#디저트#레몬마들렌#흑임자마들렌#땅콩마들렌

마들렌 배합도 달리해보고.. 재료도 바꿔보고 온도도 바꿔보고...

이래저래 다시 한 번 테스트중입니다...^^

 

레몬마들렌. 흑임자 마들렌. 땅콩마들렌.... 곧 만나뵐게요

 

 

말차갸또 쇼콜라의 다른 디자인...ㅎㅎ

 

묵직한 말차에.... 약간의 향긋함을 주기 위애 오렌지 콤파운드를 넣고, 오렌지 제스트까지 넎었어요..

 

위에 올린 크림에도...오렌지 콤파운드와 옹레지 제스트가 듬뿍~

 

진하고 꾸덕한 말차갸또 위에... 달지 않은 산뜻한 느낌의 오렌지 크림까지  아주 조화로운 케이크로 완성되었어요~

이담에 제가 판매를 하게 된다면....라인업에 넣고 싶은 품목 중 한 가지예요.~

말차 러버분들께 선물해드리고  싶은... 말차갸또 쇼콜라 케이크^^

#딸기케이크#초코주르륵케이크#딸기초코케이크

딸기 케이크 위에... 초코를 주르륵~ 

퐁신퐁신한 제노와즈에... 우유크림과 딸기 듬뿍 넣었어요~~

부디 드시는 분들이 좋아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