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의정부베이킹클래스/ 찰떡쿠키/코코넛누가쿠키/사브레3종 수업후기/미니치즈케이크/큐브파운드 수업후기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양주베이킹클래스/포천베이킹클래스/동두천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창동베이킹클래스/쌍문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180오븐/코코넛쿠가쿠키/찰떡쿠키/바나나푸딩/사브레3종쿠키/미니치즈케이크수업

 

 

쫄깃한 찹쌀떡과 앙금이 들어 있는 찰떡쿠키3종

코코넛과 누가의 만남~

오독오독 고소한 코코넛누가쿠키 수업이었어요..~

 

카페 메뉴로 좋은 품목으로 구성해서 배움하셨습니다~

 

찰떡쿠키 3종과 코코넛 누가쿠키가 인기 품목이 되었음 좋겠네요..ㅎㅎ

 

만들기도 쉽고, 보관도 용이한 품목으로 추천드린 사블레 3종 쿠키입니다..~

늘 엄마를 위한 베이킹을 하는 수강생님.. ㅎㅎ

이번에도 엄마께서 좋아해주셨음 좋겠어요~~

 

사블레쿠키 3종 맛있게 드세요~

 

수강생님 요청으로 만들어본 미니 치즈케이크입니다~

직접 만든 블루베리 콩포트. 라즈베리 콩포트가 들어간 미니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반죽은 그냥 치즈케이크로 드셔도 맛있고요~

상큼한 과일 콩포트랑 같이 드셔도 상큼하니 맛있어요~

미니 치즈케이크는 곧 수업에서 만나 뵐게요~ㅎㅎ

 

 

제가 먹고 싶어서 만든 바나나 푸딩...

오랜만의 바나나 푸딩 넘 맛있어요~ ㅎㅎ

 

맛있으니까... 다시 수업공지에 올려 볼게요~

바나나푸딩도 곧 수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