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디저트 카페 뺨치는 밥통 케이크 / 레몬 무스케익

반응형



오잉~? 뜬금없이 웬 케이크일까요? ㅎㅎ

그러니까 그게....

실수로 만들었어요...^^;;;;;;

 

제게 주어진 미션이 하나 있는데....  그만 착각하고 다른 걸 만들었지 뭐에요.. ^^

후~ ㅎㅎ 제가 이래요... . ㅡㅡ;;; 

실수로 만들어 버린 오늘의 케익~  레몬 무스 케이크랍니다..^^



조만간......다른 케이크로 포스팅 하게 될 것 같군요.. 풉~


 
어쨌거나....오늘 핑계 끔 달달 열매 다량 흡입했습니다~ ^^;;



레몬 무스케이크의 환상적인  옆태를 보고 있자니.... 폭풍 포크 질을 하고 싶은 충동이 막.~!

그치만.. 억지로 참고 사진찍기 바빴어요.

다 퍼먹고 폐허가 된 케이크를 보여드릴 순 없으니까요..^^ 


근데 왜 이리 어둡게 나온 거지 ㅠㅠ  




그나저나...... 진심으로..

이 케이크만큼은 정말 이벤트라도 해서 여러분께 맛보여 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케이크는 택배로 도저히 불가능한 거라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조만간........ 허접한 과자라도 이벤트 해볼게요..^^




새콤달달함은 물론... 레몬의 상큼함이 그대로 온몸으로 퍼진답니다.

요고 한 조각만 드셔도 왠지 피로회복이 될 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와요.
 

한 입 잘라서 입에 넣는 순간...........아오~ 이 맛은 완전 신세계임~ ㅋㅋㅋ

영광영광~ 내 입이 호강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동안의 달착지근한 케이크 따위......잊어도 될 만큼.

자꾸만 손이 가는...... 퍼펙트한 맛이었어요.. ^^;;


제목 벌써 잊으셨죠?

이거 분명........ 밥통으로 만든 케이크란 사실을 ㅎㅎㅎ

밥통 케이크치고......참으로 괜찮은 케이크랍니다.



디저트 카페에서나 맛볼 수 있는 케익 이젠 집에서 편안히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