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술안주

스트레스여 안녕~ 입맛 돋워주는 매운홍합볶음

반응형



                                                    여러분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어떻게 되세요..? 


진심 궁금합니다..^^
 

저는 음식을 폭풍 섭취하며 풀 것 같지만,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혼자 조용히 오만 가지 걱정과 짜증을 내면서 삭혀요... ^^
 

이상하게 심각한 분노에 휩싸였을 땐 입맛이 뚝~! 떨어지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곤 해요.
 

유일하게 다이어트가 확실한 방법은.........뭔가 심각한 일이 벌어지는 것이에요....

그럴 땐 손이 베일 듯한 턱선을 자랑하곤 하죠... ㅎㅎㅎㅎ
 


매운맛은 식욕을 불러오기도 하고 캡사이신이 두뇌를 자극해서 엔돌핀을 생성한대요.

매운맛을 느끼며 땀을 흘림과 동시에 스트레스까지 풀리게 하는 효과가 있는

인류 최고의 향신료라고 하더군요... ㅎㅎ
 

예전 라디오에서 들은 얘긴데요..

부부싸움이나 연인끼리 다투었을 때 매운 음식을 먹으면 화해하는 시간이 빨라진다는 

뭐 믿거나 말거나 하는 정보를 흘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봤는데..

저희는 연구 대상.. 학회에 보고 해야 하나 봅니다.. ㅠㅠ 





요즘 살짝.... 아니 대놓고 스트레스 주는 분들이 계셔서 말이에요..ㅠㅠ

한두 번도 아니고.. 싫다고 의사표현도 했건만, 가볍게 무시해주시는 그분들 센스에 당황스러 미치겠습니다.. 

어제는 그분들이 급 쳐들어오셔서는..

더구나 유치원 꼬맹이 따님도 함께 와서는  나의 카메라 삼각대를 심하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뭔가 쐐~ 한 느낌이 있었지만, 뭐라 할 수도 없고.. 쩝.


그러다 오늘 사진 찍으려고 보니 부러졌더라구요.. 허허
 
원래 비싼 거 아니었어요. 오죽하면 부러졌겠어요..?

단지... 말없이 몰래 갖다 놓고 갔다는 게 어이 없을 뿐입니다..ㅡㅡ
 


뒤끝 쩔고 옹졸하고 쿨하지 못한 나란 여자.. 자꾸만 생각나서 왕뚜껑 열리십니다... ㅠㅠ 

그래서...



하아~

나의 삼각대도 사망하시고... ㅠㅠ


 더불어..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요즘 제가 딱 그렇습니다.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해서 어찌 그리 운도 없는지...

돌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뭔가 두려움이 엄습해 오는 이 기분 아시렵니까?ㅠㅠ
 

나의 가솔린 같은 존재........

한잔합니다.


그나저나... 좀 더 아름다운 접시와 세팅으로 멋지구리하게 한 상 차릴 걸 그랬나봐요.. ㅎㅎ

이렇게 사진을 보니... 완전 술꾼 아저씨 스타일로 덩그러니 안주 접시 하나, 소주 일병  막 그러네요? 풉~ 


어쨌거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외칩니다... 

원.........샷? ㅡㅡ;;;;  


(사실.....  저 술 잘 못합니다..)


 이미 백 년 전에 없어진 조선 시대 내숭 같죠?  훌쩍 ㅠㅠ 


매콤 홍합볶음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