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음료

신사의 품격 김하늘 음료, 블루레몬에이드/블루큐라소 시럽/블루레몬에이드

반응형


요즘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푹빠져 있어요..^^;;;

김도진이가 서이수를 바라보는 눈빛에 보는 내가 주말마다 심장이 벌렁거리고 있어요.ㅎㅎ



그러나 정작 빠져 있는 건... 철없는 이정록..ㅋㅋㅋ 



어쨌거나...

요즘 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망고식스의 신메뉴중 블루레몬에이드가 아주 열풍이라죠..^^


바로 서이수가 김도진을 기다릴 때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었던 파란음료.


일명 김하늘 음료..ㅋㅋ 


그것이 바로 블루레몬에이드에요..^^



요거... 블루레몬에이드는 예전에도 있었던 음료에요.


 요즘 신사의 품격 효과로  불티나는 것 뿐이죠.^^



그래서... 

김하늘 음료 블루레몬에이드는 직접 만들어 먹는 걸로~


당장 블루큐라소 시럽 하나 질렀습죠..^^;;;;


덕분에 툭하면 블루레몬에이드 한 잔 만들어 놓고.. 서이수 놀이에 빠져있어요. ㅡㅡ;;


이거 마시고 있음...  '오늘 선약은 영심씨에요~!' 막 이래줄 것만 같아요.. ㅋ 



재료님 나오십니다.

1컵분량: 블루큐라소 시럽1t , 탄산수 반 컵, 레몬즙 (레몬1개분량), 아가베시럽 1T 또는 꿀이나 설탕. 얼음 약간. 


요렇게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저 뒤에 파란색 병이 블루큐라소시럽이에요.  얘가 있어야 블루레몬에이드가 완성된답니다. 


그리고  아가베시럽 대신  꿀이나 설탕으로 대체하셔도 돼요. 



   

1. 먼저 레몬은 즙을내요..

2. 레몬 1개를 알뜰하게 짰는데 저 컵에 담긴 게 다에요... ㅎㅎ 

    한 잔에 레몬 1개가 적당한 듯 싶어요. 


   

3. 아가베시럽 넣었고요. 단맛은 입맛에 따라 가감하세요~

4. 블루큐라소 시럽도 양에 따라 가감하시는 게 좋구요. 저 처럼 기다란 컵에는 1t가 적당했습니다. 




5. 마지막에 얼음과 나머지는 탄산수로 채웠어요. 사이다도 괜찮아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블루레몬에이드 벌컥벌컥 마셔요. ㅎㅎ 

맛은요.. 일반 레몬에이드와 똑같아요.^^


블루큐라소 시럽때문에 맛이 오묘할 것 같지만... 새콤한 그냥 레몬에이드 맛이랍니다..^^


블루라서 여름에 시원해 보이는 것이  눈도 즐겁고, 새콤한 것이 입도 즐겁고 그런 거 같아요..



사다 놓은 레몬을 다 탕진하고...


그래서 레몬쥬스 파우더 그걸로 만들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꼭 레몬이 아니어도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