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음료

더운 여름 여자들을 위한 매력적인 맥주칵테일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넘 전투적이죠..? ㅠㅠ 

너무 핫~ 해요.. 

그래서 밥대신 시원한 물로 배를 채우고 있................ 뻥이에요.


이렇게 알콜도 넣어 주고 있답니다.. ^..^  


오늘은 목넘김이 심하게 부드러운 맥주 칵테일이에요.. ㅎ 

술이 약하신 여성분들, 특히 과한 알콜로  얼굴이 혐오로 변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그런데...

울 그분은 싱겁고 맛 없대요.. 그러면서  퉤퉤~  ㅜㅜ 

맥주에다 무슨짓을 했냐며... 너나 마시래요.. .ㅋㅋ 



아마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애게~ 이게 뭐냐~ 하실테지만... ㅎㅎ 


술이 약하신 분, 그리고 가끔은 맥주도 부담스러울 때 있잖아요.

술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탄산음료도 아닌... 애매하지만 맛있는 맥주 칵테일이에요. ㅎ 

사이다랑 섞은 후 레몬 한 조각 퐁당~


오모나~ 


맛있구나.. 벌컥벌컥 마셔요.. ㅎㅎ 


갈증날 때 완전 좋아요.......... 커억~~ ㅡㅡ;;;; 




재료님 심플하게 오십니다.

맥주. 사이다. 레몬 약간. 얼음.


맥주는 종류가 하도 많아서... 각자 좋아하는 걸로 델고 오시구요. ^^


맥주와 사이다는 1:1로 섞어도 좋구요.


저는  2:1로 넣었어요.


비율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적당히 섞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맥주를 콸콸 붓고 있습니다.. ^^ 


더욱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우고..

어디서 또 본 건 있어가꼬... 레몬으로 뽐냈더니... 나름 분위기 있어요.. ^^;;




요즘은 올림픽과 열대야로 밤을 하얗게 지새워요.


응원하며 한 잔, 열받아서  또 한 잔..  오늘도 내일도 술에 쩔어 살거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