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봄 향기 가득품은 봄나물 프리타타

반응형

이탈리아식 달걀찜 프리타타에요.

막 이탈리아 나와주시고.. 뭔가 대단~ 한 요리인가? 싶지만.

요리 왕초보도 쉽고 간단하게 완성하는 요리 프리타타에요.


특히.. 냉장고 정리용으로 아주 좋은 프리타타죠.

시금치 넣으면 시금치 프리타타, 버섯 넣으면 버섯 프리타타

남아도는 자투리 채소로 적절히 우려먹어요..ㅎㅎ 



저는 먹다 남은 봄나물, 냉이랑 달래 그리고 자투리 채소를 넣어 근사하게 프리타타를 만들어 섭취했습니다.. ㅎㅎ 

은근히 피어오르는 봄나물 스멜~  

달걀과 봄나물이 합쳐져 새로운 맛을 창출한 봄나물 프리타타 요거 아주 좋아요.^^


위에 뿌린 피자치즈 덕분에 뭔가 쫀득한 것 같기도 하고..

어쨌거나 두 덩이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사실..

위대한 저는 잠깐 한 숨돌리고...

바로 샐러드랑 우유 한 잔, 마무리로 딸기 한 개 먹었더니 혼자 먹방 찍은 듯한 느낌 ㅠㅠ 


암튼..

샐러드랑  우유. 과일 쓰리콤보.. 요구성 아주 맘에 들어요.. ^^



재료님 나오십니다.


달걀 2개. 우유 50ml, 달래.냉이. 파프리카. 양파 아주 쪼끔씩. 피자치즈. 소금.


   

1. 재료는 대충 이렇게 준비했어요. (양파는 1/4쪽인데 너무 많아서 아주 조금만 다졌습니다.)

2. 준비된 채소는 후드릅 촵촵 잘게 다져요.


      

3. 볼에 달걀과 우유를 붓고 소금은 요 만큼넣고 한 꼬집 더 넣었어요.

4. 다져놓은 채소를 몽땅 넣고 섞어줘요.


      

5. 원하는 틀에 들이 부어요. 마지막에 피자치즈 살짝 올렸어요.

6. 오븐 200도에서 약 10~ 15분 구워요.




느긋한 주말 아침..

밥 말고 뭐 없나??


요기 있습죠.. 봄나물 프리타타요^^



봄 향기 가득품은 봄나물 만든 프리타~

한 끼 식사. 간식 또는 밥 반찬으로도 아주 좋고요..

케첩찍어 밥이랑 쩝쩝~요래 드셔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