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장요리반

코다리찜

반응형


출장 요리반 시작 전부터 눈독 들였던.. 아귀찜이 있었는데요..ㅎㅎ 

드디어 아구찜을 맛보던 날..

아~~~

'이렇게 쉽고 간단한 양념인데... 이런 맛이 날 수 있구나.'


속으로 감탄했어요.


이런 맛이란.... 바로 식당 맛이었던 것..ㅋㅋ 


어쨌거나... 먹으면서 매우 흡족했습죠..^^


이젠 맛있는 아구찜 집  찾느라 인터넷을 파헤치지 않아도 되겠다며..


그리고 바로 복습하는 쓸데없이 열정적인 나..ㅡㅡ;;





배울 때는 분명 아구찜이었으나..

미더덕을 넣으면 미더덕찜. 꽃게를 넣으면 꽃게찜. 나는 오늘 코다리를 넣었으니 코다리찜..^^


결국...

어떤 것을 넣든..

이 양념에 넣고 볶아 버리면.. 그것이 훌륭한 찜 요리가 되는 거예요.ㅎㅎ 


움...

잠깐만...

아구 대신 코다리를 넣었다고해서  이게 이단 행위를 범한 건 아니겠죠? ㅋㅋ


이 매콤한 찜 요리는..

어차피 콩나물과 양념 맛에 먹는 것이니까요..^..^ 


마지막으로..

코다리 찜을 더욱 맛있게 먹는 올바른 방법은.

간장에 고추냉이를 조금 풀어요.

고추냉이 간장에 저 양념 된 콩나물을 쿡~ 찍어 잡솨요.

그럼........................ 

더 맛있오요..^^


맛있다고 밥이랑 오지게 먹었더니.. 몸이 더 무거워진 느낌..ㅠㅠ 


다이어트 따위..ㅋㅋㅋ

진작에 틀렸어요... 더이상 꿈도 희망도 없으요~ㅜㅜ


반응형

'출장요리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포묵 무침  (9) 2013.12.16
골뱅이무침  (5) 2013.11.19
LA갈비구이  (15) 2013.11.11
출장요리/깐쇼새우  (9) 2013.11.09
수중전골  (23)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