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커피어라운지 선유도점/어라운지

반응형




딱히 바쁜 게 없음에도..뭔가 하루가 타이트 하고 빠듯한 기분인 요즘..


이것저것 알아볼 것도 있고, 사야할 것도 있고..


겸사겸사 다녀온 커피 어라운지입니다.





커피어라운지는 커피 재료에 필요한 물픔이 있는 곳인데요..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에도 매장이 있어요.


저는 선유도점 어라운지를 다녀왔어요.





커피어라운지는 창고형 매장이구요..


쇼핑할 수 있는 곳과 카페가 1층에 자리하고 있고요..


2층인가? 거기서는 커피 클래스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더라구요..ㅋ




그리고 카페 입구에는 이렇게 비싼 머신들이..^^


쪼매난 게 참 비싼 몸 값을 자랑하는 머신들이 참 탐났어요..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나쁘지 않죠? ㅎㅎ





로스팅실이 따로 마련 되어 있어요.


생두를 사서 바로 로스팅해서 가져올 수 있는 것 같아요.


 로스팅 되어 있는 원두를 직접 살 수도 있구요..





제가 워낙 커피 무식자라서 잘은 모르지만..


여튼 생두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로스팅하는 곳을 지나면 바로 이렇게 필요한 물건들을 골라 장바구니에 담아 계산하면 되는데요..





갖가지 파우더가 종류별로 있었구요..



시럽도 종류별로 다양했어요.



 커피나 다른 음료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럽.


시럽에도 종류가 참 다양해서요..


이렇게 한 개씩 맛보고 고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ㅋㅋ


티잔과 티팟도 있고..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구들도 종류별로  있었고..


다양하진 않았지만 홍차도 있어요..




카페에서 사이드 메뉴로 판매할 수 있도록 크로크무슈, 베이글. 스콘. 와플 등..


여러 종류의 냉동식품들이 있었구요..^^




저희는 바로 옆 카페에서 이 냉동식품을 맛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자몽청이랑 시럽이랑 어떤 맛인지 몰라서요..


자몽 에이드랑 커피. 그리고 크로크무슈를 주문해서 맛을 볼 수 있었어요..^^



물론.. 제 돈주고 사먹었구요..^^

 쇼핑을 마친 후... 영수증을 계산할 때 보여주면 모든 음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어쨌거나.. 이것저것 구경할 게 많아서 좋았구요..


사업자 있으면 여러 가지 혜택을 볼 수도 있으니... 요건 홈페이지 가서 자세히 보시면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