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갸토마담.오렌지쇼트케이크.수제쿠키선물박스

반응형

 

의정부수제쿠키/의정부수제케익/설선물세트/설선물추천/명절선물/쿠키박스/쿠키선물/수제쿠키선물

갸토마담/W치즈케익/오렌지쇼트케이크/180도씨오븐/의정부케이크/민락동베이킹공방/의정부베이킹

카페공방/쿠키선물/수제케익주문/의정부케익주문/의정부디저트/디저트카페/의정부카페/의정부수제케익

수제쿠키선물박스/쿠키선물/수제쿠키선물




갸토마담이라는 케이크에요...^^


평소에는 크림만 넣어 만들다가

이번에는 아마레나 체리도 조금 넣어 봤어요..

그전에는 참 얌전한 맛이었는데.. 체리를 넣으니 씹는 맛도 향도 제 취향이네요...^^




이 케익의 이름은...


오렌지 쇼트케익인 것입니다..^^


수업이 잡혀서 핑계끔 만들어 봤는데요...



이 오렌지 쇼트케익에 들어가는 ... 저 오렌지는 정말 손이 많이 가지요.


하나하나 껍질을 벗겨 과육만 골라낸 후...


비법의 시럽에 3일간 절여놔야... 완성되는..


성질급한 저는 좀 기다리기 힘들었어요....ㅎㅎ




정말... 날이면 날마다 있는 케익이 아니에요..^^


한 번 만들려면 손도 많이 가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래서 잘 안 하게 되는.. 오렌지 쇼트케익


드디어 만들었어요.


하아~ 


먹지 말고 맨날 맨날 두고 봤음 좋겠어요...^^



오랜만에 상큼한 오렌지 쇼트케익 한 조각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




수업 끝내고... 매장 쇼케이스에 채울 케익도 만들어야 하고..


또 이렇게 주문 쿠키도 구워서 포장하느라.


하루종일 서 있어서 다리가 겁나 아포요.. ㅎㅎㅎ




설 선물세트에요..


부담없는 가격과 부피.  그리고 수제쿠키라...

부담도 없고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닌 가 싶어요..^^


다크&헤이즐넛쿠키와 사브레코코...


두 종류의 쿠키를 담아봤구요...




마무리는 요렇게...^^


분홍 리본과 꽃상자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스티커는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지만..


어쨌거나 명절 선물이니까 티내려고 붙여봤습니다.. ㅎㅎ


부디.. 받으시는 모든분들 맛있게 드셔주셨음 좋겠네요..^^




내일 180오븐 매장에 오시면..


쇼케이스 안에 오렌지 쇼트케이크, 갸토마담. 당근 케익. W치즈케익과 위의 쿠키 두 종류 많지는 않지만 구워놨습니다..^^


드시러 오세영~~ ㅎㅎ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