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 디저트/청포도타르트.고구마케익.갸토마담.흑임자롤.당근케익

반응형

의정부케이크/의정부디저트/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수제케익/주문케익/주문케이크

의정부고구마케익/갸토마담/당근케익/청포도타르트/흑임자롤케익

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수제케이크/민락동베이킹카페/의정부베이킹카페

공방카페/의정부주문케익/케이크수업

180도씨오븐/180오븐


원래 계획은 명절 핑계 대고 아무 생각 없이 쉬려고 했었는데요..


설날 당일부터... 영업 하냐며 카톡이나 전화를 주신 분들이 가끔 계시더라구요..


사실 이 동네가 평일보다는 주말이나 휴일에 케익을 드시러 좀 오시는 편이라서...


쉬어도 마음이 편치가 않아 얼른 나가서 케익을 만들었어요^^



어찌됐든 쇼케이스를 가득 채워 놓으니..


뭔가 안심이 되고,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네요..ㅎㅎ


  



그럼 케이크 소개좀 해볼게요...^^


청포도타르트는요... 타르트+치즈케익+레어치즈케익이 합쳐진 맛이라고나 할까?^^


여튼 상콤하고 산뜻한 게 제 입맛에 딱^^


그 옆에 당근케익.... 제가 진심 좋아하는 케익입니다.. ㅎㅎ


당근케익...절대 당근맛 안 나요..ㅎㅎ


당근의 달달한 맛만 살아있는... 촉촉하고 맛있는 케익입니다^^


그리고 롤케익은 흑임자롤케이크예요..


흑임자가 듬뿍 들어가서 고소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죠^^


그 옆의 노란 케익은 고구마케익입니다..


군고구마를 으깨어 만든.. 그래서 더 달아요^^

고구마 크림을 넉넉하게 삼 단으로 깔아 주었더니.

그냥 고구마를 통째로 먹는 듯한 느낌^^


그리고 마지막 갸토마담입니다..


초코제노아즈에 디플로마 크림이 들어간 부드럽고 달지 않은 케익인데요..


요따가 아마레나 체리를 넣어 맛을 좀 더 업그레이드 시킨... 


체리 케이크 같은 느낌 적인 느낌의 케익이예요^^



내일은 나가서.. 초코 케익 구울 예정입니다..


의정부 수제 케익 180오븐 내일 케익은요~


고구마케익, 총포도타르트. 당근케익. 흑임자롤케익. 갸토마담있구요..


오후에 초코케익 나와요^^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의정부시 민락동 75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