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 180오븐/딸기치즈타르트. 딸기생크림케이크주문

반응형


의정부케이크/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주문케이크/의정부딸기케이크/딸기케이크주문

생일케익주문/수제케이크/딸기롤케이크/딸기타르트주문/딸기타르트/딸기치즈타르트/케이크주문

수제케이크/180도씨오븐/180오븐/의정부디저트/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카페/의정부케이크




딸기 좋아하신다며 주문 하신... 딸기생크림케이크입니다.


매번 어떻게 꾸며야 이쁠까... 고민하지만..


역시나 베이직한 스타일이 가장 깔끔하지 아니한가~? ㅎㅎ


녜~ 물론 제 생각입니다..ㅎㅎ



딸기카스테라롤케익이에요..


슈가파우더 마무리가 매끄럽지 않아 부끄럽네요.. ㅡㅡ;;;


갠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롤케익인데 ...슈가파우더 잘못 뿌려서 비주얼이 넘 못생겼 ㅠㅠ


하루 숙성하는 과정에서.. 슈가파우더는 없어지니까...걱정마시고요^^


 맛있게 드세요..^^;;;;




딸기치즈타르트에요..^^


치즈케익 베이스가 두 가지가 들어가는..


치즈케익과 딸기 그리고 바삭바삭한 파이지까지...


요것도 맛있게 드세요^^




밥상에 반찬 올려 놓은 것 마냥 차려 봤어요^^


내일 판매할 케익이라 담아 놨는데..


저녁에 딸기 케익이랑, 딸기치즈타르트는 모두 판매 되었어요.. ㅠㅠ


그래서 내일은 시실리, 포레노아. 망고치즈무스만 있습니다.. ^^;;;;



케이크 와 타르트 주문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요..


맛있게 드세요..^^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의정부시 민락동 750-10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