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일산 맛집 /양지미식당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수업 포스팅이 아닌...

이거 먹었다며 자랑질 포스팅입니다... ㅎㅎ


5월엔 이런저런 행사가 많은데요...

제 생일도 포함되어 있는지라.

겸사겸사 핑계대고 다녀왔어요~


일산에 양지미 식당이라는 곳인데요..


양지미 식당은 특히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만 식사가 가능해요.


식당 내부는 협소하고 원테이블을 중심으로,,,

밖에 테라스에 1~2인용 작은 테이블 몇 개 있는 아주 작고 소박한 곳이지만


그만큼 인기 있는 이유는 요리 하나하나가 다 비주얼 폭발에..

맛도 좋으니 인기있을 수 밖에요^^



​일단 우리는 3명이 갔구요...

메인 메뉴로만 4 종류를 주문 예약했습니다..^^


이 아이는 로스트 치킨 커리인데요..

가장 기대 많이 했었는데 제 입에는 그냥 쏘쏘였습니다..ㅎㅎ


커리 맛도 좀 약했고,,, 전체적으로 싱겁거나 맛이 좀 약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닥 기대하지 않았던...

오징어먹물 리조또..


근데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소스에도 리소또에도 오징어가 씹히는 맛도 좋았고...

고소한 소스도 맛있었구요...~


다음에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아주 만족도 높았던 오징어 먹물 리소또..


​봉골레 파스타...

얘는 그냥 봉골레 맛이예요.. ㅎㅎㅎ

맛이 없거나, 뜨악~ 할 정도로 맛있거나 하진 않지만..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맛...


아쉬운 걸 꼽으라면 양이 조금 작다라는 점 ... ㅋㅋ 


하지만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해도 실패하지 않는 다는 점...~



요 아이는 라자냐...

빵도 한 번 리필 가능하구요...


빵이랑 같이 먹는 라자냐 맛있구요...^^


평소 토마토 소스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전체적으로 맛이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집이 가까웠으면... 가끔은 가보고 싶은 양지미 식당.


맛있는 집 찾아가는 재미, 맛 보는 재미...

전 이런 게 참 좋더라구요....ㅎㅎ


또 찜해둔 식당이 있는데..


다음엔 그 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