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

의정부베이킹클래스180오븐/마들렌, 마카롱창업반수업,초코구겔호프, 수제캐러멜수업.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양주베이킹클래스/동두천베이킹클래스/별내베이킹클래스/도봉베이킹클래스/강북베이킹클래스/180오븐/마들렌/쇼콜라낭시/초코쿠겔호프/마카롱창업반수업/디저트/베이킹클래스/베이킹공방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


그동안 새로 바뀐 스킨과 글쓰기에 적응하기 힘들어서 못했는데..

구 버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ㅠㅠ


저 같은 컴 초보들은 너무 좋게 바뀌어도 알아 먹을 수가 없습니다..ㅡ,.ㅡ 




어쨌거나..


가로수길 에뚜왈 구움과자입니다.


종류별로 마들렌도 사고. 쿠키도 사고. 크로와상도 사고...


그냥 매일 디저트 투어나 다녔음 좋겠네요..ㅎㅎ




수제 생 캐러멜입니다..


망고패션, 헤이즐넛. 캐러멜, 말차, 티라미수 캬라멜인데...


이에 붙지도 않고 부드러운 게 너모 맛있네요..




수제 생캬라멜은 곧 수업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갸토 쇼콜라 낭시...




미니 버전으로 구워봤어요..


흔하게 초코 구겔호프라고도 하는데요..




갸토 쇼콜라 낭시..


요게 달지도 않고.. 촉촉한 게 진한 초코맛이 아주 좋습니다..~^^




마카롱 창업반 2주차 수업 결과물입니다..~


4 종류의 필링을 만들어 보는 시간..


그리고 마블도 만들어 보는 시간..


아무쪼록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라고, 맛있었음 좋겠네요...^^


수업 문의 또는 케이크 주문은 별도 문의 주세요..


비밀댓글 또는 카카오 플러스 180오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