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집들이.생일요리

밥 한그릇 뚝딱~! 매콤하게 맛있는 동태찜

반응형







오랜만에 밥다운 밥을 한 끼 먹었다며 이렇게 인증샷 남깁니다 ㅎㅎ


매일 밥 대신 빵만 굽더니만 오늘은 어쩐 일로 얼큰 돋는  동태찜을 들고 나타났네요^^ 

덕분에 .... 탄수화물 과다 섭취 했어요 ㅋ



밥 한그릇  쯤이야..... 껌이죠....^^;;;;;





다이어트 따위 ...........ㅎㅎ;






진지한 장면입니다.

하얀 동태살을 콩나물과 함께 뭔가 먹음직스런 장면을 연출 하려고...막 애썼거든요.

그래서 오늘도 맛보다 흥분을 드리는 사진을 찍고자 열심히 노력했지만...


젓가락질이 서툴러서... 동태살을 몇 번이나 떨어뜨렸는지 ^^;

자랑은 아니지만..  그래서 항상  혼나요 ㅠㅠ


나... 젓가락질  못해도 밥 잘 먹는 여자임 ㅋㅋ






콩나물이  참... 저따구에요.

식당처럼 막 통통하고 큼직한 콩나물은 아니었지만 .... 어찌됐든 동태찜은 완성됐구요

이 순간 만큼은  죽으나사나 동태찜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는 마법의   그 순간과도 같았습니다 ㅋㅋㅋㅋ 

쩔죠?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