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

의정부베이킹클래스/ 티라미수/마카롱/에그타르트

반응형

의정부마카롱/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베이킹공방/마카롱클래스/노원마카롱/동두천마카롱/양주마카롱/포천마카롱/별내마카롱클래스/180오븐/티라미수수업/에그타르트수업/원데이클래스




앙금 플라워 공방을 하시는 선생님과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가 있었어요... ㅎㅎ

같은 일을 하다보니 공감대도 많았고...

이래저래 잼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유튜브 보고 에그타르트 만드시다가..

이것저것 궁금한 점이 많아서 배우러 오셨대요..


에그타르트의 결을 살리기 위해 우리는 무던히 애를 썼지만.. ㅎㅎ

좀 더 쉬운 방법도 알려 드렸으니...  복습도 잼있게, 쉽게 잘 하셨음 좋겠습니다..^^


고생하셨구요... 우리 또 봬용~ ㅎㅎ




식구분들이 에그타르트 좋아하신다며 배우러 오신 또 다른 분^^


따뜻할 때 먹음 더 맛있는 에그타르트...


식구분들 입맛에도 잘 맞으시길 바랄게요~~







베이킹을 참 잼있게 즐기며 하시는 분과 티라미수 수업이었어요..


무스케이크지만... 간편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수업시간이 길지도 않구요...


티라미수 맛도 좋구요..^^


선물 잘 하시고.... 식구분들과도 맛있게 잘 만드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