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의정부베이킹클래스180오븐/스모어쿠키수업, 체리초코케이크, 라우겐브레첼수업 후기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180오븐/의정부수제케이크

케이크주문/크리스마스케이크주문/생일케이크/베이킹클래스/베이킹공방/에그타르트수업/스모어쿠키수업/수제쿠키선물세트/베이킹수업



체리가 들어간 초코 케이크예요..


초코 글라사주가 아주 마음에 안 들지만... 맛있게 드셔주세요 ㅎㅎ



체리 초코케이크... 원래 생각한 디자인은 이게 아니었는데..


초코 케이크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글라사주를 부었더니... 뭔가 안 어울리네요

담에도 이 디자인으로 하게 된다면 그땐 글라사주는 생략하는 걸로 해야겠어요... 

자꾸 눈에 거슬려 죽겠네요..ㅎㅎㅎ


여튼 맛있게 드세요~~





라우겐 브레첼 수업 후기 입니다..~


만들기도 쉽고. 발효시간도 짧고... 맛도 좋은 라우겐브레첼

이젠 집에서 쉽게 만들어 보세요~~


고생하셨습니당`~ ㅎㅎ



파이 결이 샤랄라~

에그타르트 수업 후기입니다~


파사삭 가볍고 고소한 타르트지에 달달한 필링이 가득~


맛있습니다.. ㅎㅎㅎ 꼭 복습하세요~~



마카롱 샵 사장님과 스모어 쿠키 수업이었어요.


만들기 쉽고, 보관도 용이하고, 맛도 좋은 스모어쿠키4종.


판매 잘 되시길 바랄게요`~~ ^^



직장 다니시면서 배움하시는 분과... 기존 수강생분과 함께 진행한 스모어 쿠키


늦은 시간이었지만.. 잼있어서 힘든줄 모르고 수업했네요 ^^


좋은 배움 되셨길 바래요~~ ^^



베이킹 수업 및 케이크 주문은

카카오플러스에서 180오븐 검색해주세요~~ ^^

인스타: 180_ov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