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의정부카페 리브로

반응형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 왔어요.
널찍한 것이 답답하지 않아 좋고, 통유리라 시원시원하 보여 좋은 데 너무 햇살 맛집이라 더웠어요. ㅎㅎ
해 들어오는 시간 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감이다라구요
친구는 라떼를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는데, 원두도 산미가 있는 것과 구수한 맛 두 종류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산미 있는 원두로 주문 했는데 제 입엔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쿠아즈도 직접 만드는 지 모르겠지만... 약간 단 것 빼고는 괜찮았어요~

멀리서 와준 친구가 밥도 사주고 커피도 사주고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엔 내가 쏠게~ 우리 또 만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