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의정부베이킹클래스180오븐/사과홍차스퀘어, 마카롱 정규반, 휘낭시에 리얼호두파이, 치즈토르테, 키쉬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케이크/케이크주문/베이킹공방/의정부마카롱/마카롱공방/마카롱창업반/구움과자수업/리얼호두파이주문/마카롱/카페창업반/카페디저트/용현동마카롱/마카롱수업/케이크수업/케이크주문/180오븐





곧  마카롱집 오픈하실 수강생님과의 마카롱 정규반 2주차..

 두 번째 수업에서는 4종류의 필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이고... 꼬끄의 양도 배합을 늘려서 해보는 시간이었죠.


워낙 마카롱 하셨던 분이라... 문제없이 착착 잘하셨어요..


다음 시간이 벌써 마지막 시간이네요... ^^


그동안 복습 많이 하시고... 또 봬용~




리얼 호두파이는 한 번 드셔 보시면 다들 반응이 좋아서요..


재주문이 많은 품목 중 한 가지예요...ㅎㅎ


그리고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휘낭시에 3종도 같이 주문 주셨어요~


구움과자 수업이나 주문은 모두 이즈니 발효버터를 사용해서... 

풍미며 맛이며 뭐하나 부족함 없이 만드려고 노력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의 꾸준한 단골 분의 주문 케이크예요..

치즈토르테와 키쉬.


오랜만에 치즈토르테 만들면서 꽁지 부분 살짝 먹어보니...

 퓨어한 느낌인 것이 새삼 맛있다고 느껴지네요...ㅎㅎ

키쉬는 뭐 말할 것도 없이 드셔보시면 모두 좋아해주시는 맛이구요..^^

늘 감사합니다~~ ^^





너무나 만들기 쉽고 간단한 사과홍차 스퀘어입니다..~~


직접 만든 사과 콩포트와 홍차가 가득 들어간 티케이크..


꼭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드셔보세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담에 또 봬요~~ㅎㅎ


수업 문의 또는 케이크 주문은 문의 주세요..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에서 180오븐 검색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