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양평 맛집, 문호리쌀국수

반응형

어느날의 양평 드라이브
아직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쌀국수^^

문호리 쌀국수가 맛있다고 해서 달려왔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없어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편했어요.. ㅎㅎ

문호리 쌀국수의 스그니처 메뉴 왕갈비 쌀국수와 짜조를 주문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왕갈비 쌀국수야 어서 나오렴~

저는 운전을 해야하기에 윤활유는 주문하진 않았지만 반주로 가볍게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저 단무지가 일반 단무지 스탈이 아닌... 약간 달달한 느낌의 두꺼운 단무지가 나왔는데 일단 제 스탈은 아니예요 ㅎㅎ

드디어 영접하게된 왕갈비 쌀국수와 짜조입니다~

저희는 요거 다 먹고 한 세트 더 주문해서 포장해왔어요 ㅎㅎ

만화에서 나올법한 큰 갈빗대가 너무 웃겼지만.... 살코기도 많고 잘 삶아져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

육수도 사골육수라고 했는데 너무 헤비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사실다른 곳에서 1차 밥을 먹고 온 상태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맛있네요 ㅎㅎ

문호리 쌀국수는 배고플 때 다시한 번 가서 제대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혹 근처에 가실 일 있으시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나쁘지 않으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