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베이킹클래스180오븐/휘낭시에, 말차베리브라우니,로투스카라멜브라우니,레몬케이크

반응형

#창동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상계베이킹클래스#쌍문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강북베이킹클래스#의정부베이킹클래스#양주베이킹클래스#동두천베이킹클래스#포천베이킹클래스#말차베리브라우니#로투스카라멜브라우니#레몬케이크#생크림케이크#수제케이크#창동수제케이크#도봉베이킹#휘낭시에수업#레몬케이크수업#카페창업#카페창업반#카페메뉴#디저트카페창업#180오븐#베이킹클래스#원데이클래스#베이킹수업#취미#

 

 

로투스를 빈틈없이 꽉꽉채운 수강생님의 로투스카라멜브라우니와 휘낭시에 6종입니다.

만들기는 쉬운 품목들이었으나 여러가지 한 꺼번에 하느라 힘드셨을 거예요.. ㅎㅎ

아무쪼록 맛있게 드시고, 판매도 잘 되셨음 좋겠어요~^^

 

 

난생처음 케이크를 만들어 보시는 수강생님의 레몬케이크입니다...^^

생크림 아이싱에서 무너지셨지만 ㅎㅎ 첫술에 배부를 순 없으니까요.... 무조건 아이싱은 연습 많이 하셔야 늘어요^^

생일 축하드리고요~~ 맛있게 드세요^^

인스타에서 보시고... 수업 신청해주셨어요..ㅎㅎ

레몬케이크와 말차베리브라우니입니다...^^

 

울 수강생님도 케이크는 처음 만들어 보신다고 하셨어요...ㅎㅎ

생크림 아이싱이 내맘 같지 않아 힘드셨겠지만.... 꾸준히 연습하셔야 해요...

동영상 등 많이 보시고... 틈나는 대로 부지런히 만들어 보셨음 좋겠습니다.. ㅎㅎ

 

고생하셨구요~~

말차베리브라우니와 레몬케이크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