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장위동 유성집

반응형

맛있는 등심으로 유명했던 장위동 유성집이 동네 재개발로 인해 이사를 해버렸어요.
본점은 도봉동으로 이사를 했지만, 우리는 장위동 유성집 의정부점으로 달려갔어요.

장위동 유성집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시고요~

장위동 유성집의 시그니처... 무생채예요 ㅎㅎ
기름진 등심과 칼칼한 무생채는 궁합이 증맬로 좋은 것 같아요~

유성집에선 밥 대신 잔치국수만 먹을 수 있었어요.
항상 잔치국수는 등심과 함께 주문한 후, 고기랑 같이 먹곤 했었으나...

여기 의정부점은 밥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밥도 주문하고.... 국수도 먹고 😀😂

셋이 가서 등심 4인분에 국수랑. 밥도 먹고... 소주까지 아주 딱 알맞게 먹고 나왔어요..

우리는 어딜가든 전투적으로 집중해서 먹고 나오는 스타일이라... 이 날도 30분 컷 ㅎㅎ

요즘은 고기 좋은 집이 워낙 많아서.... 꼭 장위동 유성집이 최고라 말할 순 없지만...
그래도 추억이 있어서 그런지 어쩌다 한 번씩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