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놀면 뭐하니 촬영지/ 양주 제로니모카페

반응형

5월 어느날의 내 생일 날 ㅎㅎ
느막히 아침을 먹고 잠시 볼일을 본 후.... 양주로 냅다 달렸어요.

얼마전 티비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에서 MSG 워너비 촬영하는 걸 보면서 어딜까 했는데...
다행히 집에서 그닥 멀지 않은 곳이라 찜 해놨어요 ㅎㅎ

제로니모 카페...

막상 와서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 됐었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넉넉한 것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

바로 여기서 MSG분들이 “솽솽에 솽솽에 솽솽을 더해서~~”
노래를 불렀었더랬죠...?


2층까지 많은 죄석들....
제로니모 카페만의 포토존은 따로 있었지만
저는 그냥 올라가고 내려가는 길에 찰칵~📸📷


그런데 콘셉이라든지... 전체적은 분위기는 파주의 더티트렁크와 매우 흡사하네요 ㅎㅎ

#양주#양주카페#제로니모#카페#커피#맛집#양주맛집

양주카페 제로니모 빵 종류는 물론 제과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더라구요

우리는 밥 먹은지 얼마 안됐어서... 가벼웁게 커피와 함께 섭취를 했습니다만...

아우~ 나는 왜 이 집 커피를 먹고 하루종일 심장이 벌렁대서 넘 힘들었어요 ㅎㅎ
잠들기 전까지도 심장이 쿵쾅쿵쾅~

원래 커피 마셔도 그런게 잘 없는 편인데...

담에 또 오게되면 그땐 다른 음료를 마셔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