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스콘

여자들의 수다에 꼭 필요한 간식/블루베리 스콘

반응형






 

요즘 희한하게 베이킹만 하면 자꾸 망해요. ㅠㅠ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자꾸자꾸 망쳐요.(투덜~)

오늘도 파이 굽다가 오븐에 다 들러 엎고.. 이젠 빵 따위 굽지 말아야 하나 봐요 ㅠㅠ

아..왠지 신나지가 않아ㅡㅡ


어찌 됐든 지금  이 블루베리 스콘도 뭔가 살짝 마음에 안 들지만..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기에 소개하겠쑵니다. ㅎㅎ




우리 집에 손님 비슷한 여자 사람이 온다고 해서요..

절대 식사 준비는 하지 말래요. 밥은 먹고 갈 테니 차나 한 잔 달라며.. ㅋㅋ


말이 차 한 잔이지 딸랑 고거 한 잔 내놓기도 뭐하고 말이에요 ^^

그래서 이렇게 스콘을 준비했어요.


더구나 이날은 날도 흐릿하고 살짝 비도 내린, 뭐 이도저도 아닌  날이었었죠.

비가 오거나 흐린날이면  부침개가 당기는 건 당연하구 맛도 좋지만..

이렇게 직접 구운 빵이나 과자도 꽤 어울린답니다..^^





 정말 식사준비는 안 했구요...

커피면 되겠지 했는데 그들은 초딩같이 우유, 콜라와 함께 먹었네요.^^



마침 지난 가을쯤 포도가 남아 돌아서 잼을 만들어 두었거든요.

스콘안에 블루베리를 넣었기 때문에.. 포도쨈을  같이 내놓았었는데



역시 블루베리 스콘엔 포도잼이 진리임. ㅎ


버터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고소하고 씹을 때 마다 느껴지는 블루베리가 참 좋은 스콘입니다. ^^


암튼,  말 몇 마디 했을 뿐인데..

구워놓은 스콘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요. ㅡㅡ


그런데 이 사람들..

아무래도 뭔가  부족한 눈빛이었어요.

살짝 방에 들어가서 핸드폰으로 치킨을 시켰더랬죠....

뭘 시키던 고건 내맘이니깐요 .ㅎㅎ

역시 스콘을 구운짓도 잘했지만 치킨 주문도 참 잘한 거 같아요. ㅎㅎㅎ

두 마리를 완전 초전박살 내고 갔으니까요 ㅡㅡ;;;;;;;;;

엄청 시크 도도하게 차나 한 잔 마시겠다고 하더니...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