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주말은 해물파전 먹는날!

반응형




특별히 주말이라 소녀의 뇌를 가졌다며 수줍은 모습으로 나타나고 싶었지만...

변함없이 돼지 본색을 드러내는 포스팅입니다. ㅡㅡ;;;


노릇노릇~ 해물파전 들고 왔어욤~ ㅎㅎ


부침개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특히나 저의 사랑을 듬쁙 차지 하고 있는 해물파전이라죠..

일편단심 해물파전 사랑~  해물파전의 편애 포스팅! 뭐 그런것입니다.^^
 



저의 해물파전 어때요~?   그냥...... 그렇죠? ㅎㅎㅎ

자고로 해물파전이라 함은 넙대대~~ 펑퍼짐 땡구래야 제맛인데.

저는 그냥 깍뚝깍뚝 잘라놨어요 ㅋㅋㅋ;;


움~ 먹기 편해서 좋긴 했다만..암튼 그랬어요 ~ ㅎㅎㅎㅎ





요 해물파전은 별다른짓을 안 해도 정말 맛있잖아요..^^

정말 쵝오에요~ ㅎㅎ


아~~~

이쯤에서 .. 막걸리 멘트 한 번 날려줘야 하는겐가? ㅡㅡ^



비오는날 파전에 동동주나 막걸리가 딱이긴 하지만...

비는 커녕 날만 화창합디다.ㅎㅎㅎㅎ

글구 저는 집에선 곡주 따위 쿨하게 섭취하지 않아요~ㅎㅎ


이런 건 인사동 피맛골 가서 고갈비랑 파전이랑 시켜놓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먹어야 술술 넘어가잖아요...^^;;;

삼박자가 맞지 않으니... 전  찬물에다가 대충 삼켰뜹니다. ㅎ





주말 별식으로.. 해물파전 추천할게요..! ㅎㅎ

진짜 솜씨 없이도 누구나 맛있게 만들어 낼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인 듯 해요.

맛있게 만들어서 우아하게 드셔보아요~



유기농 이유식 먹는 아기처럼...ㅡㅡ

부적절한 비유 ㅋㅋ.. 오늘도 요따구에요.ㅎㅎ;;


그럼~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십쑈~~~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