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국수.우동.쫄면

봄에도 느낌있는 열무 비빔국수

반응형




얼마 전에 열무김치를 했어요. ㅎㅎ

맛있게 익은 열무김치에 밥을 먹는데.... 어느 순간 여름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우움~ 여름 냄새나!!! " 라고 말을 했더니..

헐~

밥 먹다 말고 저를 쳐다보는 시선이... 무척 따가웠었죠. ㅡㅡ;;;;;;;;


그 이후로..물을 마셔도 '아~ 여름 냄새나! " 과자를 먹어도 " 음~ 여름이얏" 이러면서 저를 따라 하고 있더라는  ㅠㅠ 



열무 김치 하나로 여름을 벌써 느끼고 싶었나봐요..^^;

이제 겨우 봄이 왔을 뿐인데..ㅋ

너무 앞서 갔나요? ㅎㅎㅎㅎㅎ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신김치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전......뼛속깊이 세포 하나하나  본능에 충실한 여자니깐요 ㅋ




하아~

급하게 만들면 꼭 이렇게 티가 나더라구요 ㅎ

주제가 사라진... 묻혀버린 ㅡㅡ

달걀 국수????  ㅎㅎㅎㅎ

뭔가..메달하나 떡하니 올려져 있는 것 같지만... 열무 비빔국수 맞아요 ^^;;;;;;;;;;





양념 고추장 적당히 넣고....시어터진 열무 김치랑  국물 쪼끔 넣고 요리조리 막..막 비벼주었어요..

그리고...  열심히 드시면 돼요. ㅎㅎ

아오~

집집마다 김치맛이 다르므로.. 똑같은 맛이 나오긴 어렵겠지만.

이 느낌은 아시리라 믿어요.^^

시큼새콤한 열무비빔국수는 한여름 맑게 갠 하늘에 쨍~!! 하고 내리쬐는 뜨거운 햇살 같은 맛??

아님 말구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