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저칼로리 한식 식단/ 미역국 & 두부조림 & 시금치 나물

반응형






오늘도 가정식 백반입니다.~ ㅎㅎ

뭔가 단촐한 것 같지만..끼니때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우리 집 쉐프가 특별히 엄선한 웰빙 메뉴!

그리하여 오늘은 서민의 기호 반찬~ 두부조림. 시금치 나물. 미역국~이 되겠습니다~~~ 
 

요즘 핑계 끔 꾸준히 만드는 서민 반찬 그러나 나에게 너무나 이로운 반찬. 

덕분에 일용할 양식이 가득합니다.~

식사하러 오세요~ ㅎㅎ






예전엔 시금치 먹으면 진짜 뽀빠이처럼 근육이 화가 나는 줄 알았더랬죠.

그치만 난........뽀빠이의 여친  올리브처럼 되고픈 마음만 간절합니다. ㅡㅡ



이건 뭐......산모용 미역국 같군욕. 

어쨌거나.. 국물보다 미역을 많이 먹는 게 좋다고 하니까요..

시키는 대로 국물 쪼끔. 건더기 많이 먹었어요. 이럴 때만 시키는대로 잘하는 저랍니다. 

아...... 그리고 유명한 찜질방에서는 미역국의 간을 액젓으로 한다던데...저는 소심해서

아직 그렇게 못 해봤어요. ㅎ 


현미 쪼끔 보리 쪼끔 쌀 쪼끔 섞은 밥이에요.

사과까지 깨끗하게 싹싹 비웠어요.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지만.... 이런 게 좋다면서요?

미련없이 일어나서 설거지하고 멍때린답니다.


아.................

어쩐 일인지... 오늘따라 포스팅 하는 게 상당히 버겁네요.

뭔가 흥이 나지도 않고, 심심하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떠오르지도 않고요~

지금 몇 줄 채우는 것도...... 음청 힘들었오요~ ㅡㅡ;;;


그래서 오늘은  끝이에요. ㅎㅎ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