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언제 먹어도 맛있는 불멸의 반찬/김치콩나물국 & 소고기 볶음 & 호박나물 볶음

반응형




오늘은 입이 찢어질 만큼 방긋미소를 내보입니다.. ^..^

왜냐면......고기가 있거든요.. ㅋㅋㅋ

뭔가 공기밥 두 그릇을 먹을 것 같은 욕구가 팍팍 솟아 오르지만,,, 

맛있는 거 앞에서 참아야 한다니 왠지 모를 분노가 활활 타 오르는 것 같습니다. ㅎ 

어차피 비루한 몸매라 적게 먹어도 티도 안날텐데.. 혼자 호들갑이에요 ㅡㅡ;; 

 




초록 빛깔 호박들이 ,,,,,간지나네요.ㅎㅎㅎ

검은깨로 옴팡지게 뽐낸 호박나물 볶음 이것 또한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랍니다.


아오~ 

오늘은 정말 밥맛이 절로나는 밥상이었어요~



오늘은 저의 식판에 쪼끔씩 담은 사진은....... 넣지 않았어요.

마지막에 쪼금 담겨진 사진을 보니 진짜 밥맛 떨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음식은 뭔가 이렇게 푸짐하게 담겨져 있을 때 잠자고 있던 식욕도 자극하고, 눈도 호강하는 거 아니겠어요? ^^

어찌됐든 김치콩나물국은 신김치의 맛이 참 중요 한 것 같아요.

울집 김치가 마침 국끓이기에 적당한 사이즈라 남은 콩나물과 끓여 보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
 

그나저나... 더이상 할 말도 없고 밑천 떨어져서  마무리 하려고 하는데..


오늘따라 대포 카메라도 아닌 주제에 사진도 글쿠.... 내용까지 성의 없는 것 같네요.^^;;;;;;
 

그니까 나의 요지는!
 

소고기 볶음, 호박볶음, 김치 콩나물국은 나에게 깨알같은 맛을 노나주신, 아니 뿌려주신, 아니 던져주

신, 아니 날려주신..
은근한 맛의 소유자들이죠....이 맛을 설명하자면 입아프고 날밤새도 모자라요.ㅎㅎ
 

식신 조련계의 1인자도 뭔가를 설명하기엔........... 상당히 내공이 딸리는군요. 

 

그래서 말인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