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애월 핫플레이스 크랩잭

반응형

제주 애월의 부 맛집 크랩잭이에요..
우주선 모량의 독특한 곳인데요... 2층은 펜션으로 운영되고 아랫층은 레스토랑인 것 같았어요..

점심시간은 11시30분 오픈인데, 저희는 한 시간 전에 도착을 했어요 ㅎㅎ 사실 야외자리 맡으려면 일찍와서 대기자 명단에 올려야 차지할 수 있어요. 야외 테이블이 7~8개 정도라서 이후로 오신분들은 실내에서 드셔야 해요 ㅎㅎ

바다를 바라보며.... 앉으니 뭔가 분위기가 해외스럽고 이래서 야외자리를 탐내나 봅니다. 얼마전 티비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의 임수향이 언니와 촬영했던 그 장소랍니다. 그때 보면서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직접 와보게 되었어요..ㅎㅎ

바람이 불었으나 아직까진 춥지도 않았구요....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우리는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가격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그럭저럭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제주 애월 크랩잭 한 반쯤 와볼만한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