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한그릇 덮밥요리

눈으로 즐기고 맛있게 먹는 야채 볶음밥

반응형


쨘~

볶음밥이라고는 했지만..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 이케 묻고 싶어집니다 ㅎㅎ
 

볶음밥에 소스를 부어 버린 것도 글쿠..뭔가 오므라이스의 스멜을 풍기고 있습죠^^

이래저래 부조화 스러운 듯 하지만..
 
어딘가 이름 모를 식당 메뉴판에 버젓이 자리잡고 있을 것만 같은 맛있는 볶음밥이랍니다.




얼마 전 피클 담그고 남은 자투리 채소들이 참 버라이어티 하더라구요.

볶음밥은 뭐 딱히 정해진 재료들이 아니기에.

그날그날  냉장고에 있는 거 다 첨벙첨벙 넣고 볶아 버리는 게 장땡!


비록 쩌리들의 잔치지만...

일부로 사다 한 것 처럼... ^^  오늘도 간지 포스로 뽐내주고 계십니다. 우리 볶음 밥님 께서 ㅎㅎㅎ






남들은 그물로 고기를 잡지만..

저는 뭘 하든 밥을 낚습니다. 밥이요~ 밥~ ㅜㅜ

밥 안에 알록달록 온갖 채소들과, 햄이 맛있게 볶아져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는 볶음밥이지만요..


이왕 먹는 거 오늘은 계란으로 뽐내보았어요.

약간 달라 보이긴 하지만...

 손이 많이가서 힘들었오요^^;;


나는야 스피드 요리서 ㅠㅠ

손이 많이 가는 건 질색이도다 ㅠㅠ








하여간 나란 여자 머리도 나빠.

원래는  소스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밥을 얹어야지 했는데.

순간 나의 정신머리는 안드로메다로 잠시 외출했었나 봅니다.. ㅠㅠ


밥 위에 소스를 붓다가..  화들짝! 놀랬어요.ㅎㅎ

혼자 빈정상해보긴 첨이더군요 ㅡㅡ;;;



암튼요...

단순하게 보일 수 있는 볶음밥에..계란만 살짝 변형시켜 덮어 보세요.

먹는 사람은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지도 몰라욤 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


 오늘 점심은 볶음밥 콜? ㅎㅎ





반응형